- K리그 통산 32골-9도움 기록, 뛰어난 헤딩능력과 활발한 움직임이 강점. 
- 공민현, “기쁘면서도 긴장돼, 많은 골로 구단과 팬들에게 보답할 것” 입단 소감 밝혀.

20190108085634_zghvsfms.jpg



성남FC가 부천에서 활약하던 공격수 공민현을 영입하며 새 시즌을 대비한 공격진 강화에 나섰다.

 

공민현은 청주대 졸업 이후 2013년 부천에 우선지명 드래프트로 입단, K리그 통산 173경기 32득점 9도움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시즌에는 부상으로 전반기 대부분의 경기를 결장한 와중에도 24경기에 나서 6득점 3도움을 올리며 팀의 에이스 역할을 수행했다.

 

최전방 스트라이커로서 꾸준한 득점력과 경기력을 선보이며 K리그2 정상급 공격수로 평가받은 공민현은 많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활발한 공간 침투와 수비가담 능력이 강점인 선수다. 또한 페널티박스 부근에서의 침착함과 점프력을 이용한 헤딩능력을 보유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골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선수다.

 

데뷔 후 원클럽맨으로 활약하다 성남으로 첫 번째 이적을 하게 된 공민현은 “처음 K리그1 무대에 서게 된 만큼 기쁘면서도 긴장감이 크다. 최대한 많은 골을 기록해 구단과 팬들께 보답하고 싶다”며 입단 소감을 밝혔다.

 

메디컬테스트를 마친 공민현은 동계 전지훈련을 통해 몸을 만들며 2019시즌을 준비할 예정이다.




  1. K1리그 성남fc 2019년 일정

  2. ‘풍생 까치의 비상!’ 성남FC, 우선지명 신동석-김기열 콜업

  3. 성남FC, 부천에서 활약한 스트라이커 공민현 영입

  4. 성남FC, 안산에서 ‘총알탄 사나이’ 공격수 박관우 영입

  5. 성남FC, 광주에서 베테랑 수비수 안영규 영입해 수비 보강

  6. 성남FC, ‘신형 엔진’ 포항 김동현 영입하며 중원 보강

  7. 성남FC, 마르티니크 국가대표 출신 윙어 마티아스 영입

  8. 성남FC, 서울E '측면의 지배자' 최오백 영입으로 공격 강화!

  9. K리그1 복귀하는 성남FC, 엄브로(UMBRO)와 용품 후원 연장 확정!

  10. 성남FC K리그1 승격 확정, 24일 시민과 함께 축하행사 개최!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COPYRIGHT ⓒ ULTRAS YFBOYS ALL RIGHT RESERVED.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